나한테 킬러는 뭔가 개인사업자 같은 느낌인데 https://theqoo.net/dyb/425305878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7 혼자 의뢰받고 돈계산하고 딱히 팀 안꾸리고 말이야회사같은 단체에 소속된거 정도?조폭에 몸담고있는 킬러는 좀 상상이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