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dyb/3587942714
신입 벌벌떠는 간호사였어서 아마 아그네스 맞는거 같은뎈ㅋㅋㅋ
원작(웹툰기준)에선 그 군인 데려왔을때부터 미쳐날뛰는 캐릭터임ㅋㅋㅋㅋ
기자들이 공항까지 따라붙으니까 저 미친새끼들 여기서도 지랄이네 하곸ㅋㅋㅋ
백강혁은 야 니가 욕 다해서 내가 할게 없다 하는 ㅋㅋㅋㅋㅋ 그러다 백강혁이 꺼지라고 욕하지까 미친놈에는 미친놈이 약이다 하고 혼자 생각함ㅋㅋㅋㅋㅋㅋ
이건 새발의 피다 병원이 더 많다는데 도착하니까 진짜 개많아서 씨벌새끼들이 벌레처럼! 하면서 뭔 신들린듯이 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다른 내용으로 꼭 살리면 좋겠다
아그네스 연기 벌써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