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나 솔직히 대군자가 큰 감흥없었는데
- 18:14
- 조회 3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 자기는 행색 걱정했지만 난 그냥 흰옷이 너무 좋음
- 18:14
- 조회 18
- 잡담
-
- 작품 몰려나오면 약간 좋은데 힘듬ㅋㅋㅋㅋㅋ
- 18:14
- 조회 1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세계 최애 연기씬 딱 한개만 꼽으면 뭐야?
- 18:14
- 조회 1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은 절제된 어른의 모습이었을 거다. 특별한 표현을 하기보단 위기가 생겼을 때 불안해하지 않고 묵묵히 서리를 지키고 희생을 감수하려는 인물이었다.
- 18:13
- 조회 60
- 잡담
-
- 멋진신세계 9화엔딩은 언제까지 곱씹고봐도 야르 그이상일듯
- 18:13
- 조회 25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자가옵 캐릭터 너무 쎄다
- 18:12
- 조회 168
- 잡담
-
- 사랑의 카운셀러? 이거는 구교환 제작참여 확정인가?
- 18:12
- 조회 22
- 잡담
-
- 폭군의셰프 이건 무슨무슨법에 의해 우리한테도 다 알려줘야 해
- 18:12
- 조회 5
- 잡담
-
- 살목지 쿠플에서 따로 구매해야하는거지?
- 18:12
- 조회 14
- 잡담
-
- 이 조합 상담까지 잘하네? 운동, 결혼, 플러팅… 진선규·공명의 고민 상담소
- 18:12
- 조회 20
- 스퀘어
-
- 악인전기 감독님이 서도영 한대 치고 싶었던 장면ㅋㅋㅋㅋ
- 18:11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조선시대로 돌아갔을때 자가옵이나 후생이나 같은 단 한사람을 사랑한다고
- 18:11
- 조회 90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군자가 일기 보고나니까 이것도 정신못차리겠다
- 18:11
- 조회 138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군자가 눈이 동그래서 표정이 너무 ㄱㅇㅇ
- 18:10
- 조회 53
- 잡담
-
- 올해 진짜 구교환 차기작 몰려나온다
- 18:10
- 조회 30
- 잡담
-
- 취사병 성재민아🥹
- 18:10
- 조회 54
- 잡담
-
- 중증외상 시즌1 촬영장 사진 봐봐
- 18:10
- 조회 44
- 잡담
-
- 개인적으로 손석구
- 18:09
- 조회 103
- 잡담
-
- 멋진신세계 저렇게 조선 공작새를 절절하게 만들어놓고 우리가 세계 공작새라고 놀리게 한거냐고
- 18:09
- 조회 1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