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서리가 이별조차 감내한다는 전제 조건이 세계의 생이라는게 너무 좋아
무명의 더쿠
|
13:40 |
조회 수 181
서리가 본인이 몸주라는 거 모르고 조선강제송환 예정이라고 착각하던 시기에도 제일 걱정하던 거=세계가 자기 때문에 시들어가는 것ㅜㅜㅜㅠㅜ세계 구하러 조선시대로 다시 갔다가 화살 맞고 경계? 그림 속에 갇혀버린 이유=자가옵 못 지키고 세계도 죽었다고 착각해서ㅠㅠㅠㅠㅠ
서리는 세계가 없는 곳에서도 어떻게든 살 수 있는 것처럼 그려져왔지만 '세계가 몸과 마음 둘 다 멀쩡히 잘 살아있을 것'이라는 전제조건이 있어야만 한다는 게 좋다. 서리도 개큰 사랑을 하고 있다ㅠㅠㅠㅠㅠㅠㅠ이제 헤어질 일 진짜로 없고 백년해로만 남아서 정말 다행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