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대군자가 드디어 자유롭게 사는거 좋은거랑 별개로 ㄹㅇ 왕족이심
무명의 더쿠
|
13:38 |
조회 수 337
마지막화에 ㄹㅇ 강렬하게 느꼈다
그래서 뭔가 안종이 욕심도 안비춘 동생 죽어라 견제한게 이해는 됐어 그래도 된다는 뜻은 아니고 싸패가 날뛴 이유 이해ㅋㅋㅋㅋ
얼굴에 상처도 없었으면 진작 죽이려 들었을거 같음
그래서 뭔가 안종이 욕심도 안비춘 동생 죽어라 견제한게 이해는 됐어 그래도 된다는 뜻은 아니고 싸패가 날뛴 이유 이해ㅋㅋㅋㅋ
얼굴에 상처도 없었으면 진작 죽이려 들었을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