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십년 지나도 수배중일것같음
독한새끼..
근데 젊을때 몽타주도 그따위로 그려놔서
세월지날수록 더 찾을 수 없을거고
왠지 살아있을 것 같은 찝찝한 느낌을 지울 수 없을 듯
이현이 살아있다고 지한테 뭘 할 것도 아닌데 지 혼자 찝찝해할 스타일
몇십년 지나도 수배중일것같음
독한새끼..
근데 젊을때 몽타주도 그따위로 그려놔서
세월지날수록 더 찾을 수 없을거고
왠지 살아있을 것 같은 찝찝한 느낌을 지울 수 없을 듯
이현이 살아있다고 지한테 뭘 할 것도 아닌데 지 혼자 찝찝해할 스타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