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명의 더쿠 13:23 외주고 직원이고 밀린적이 없어.. 지급 공지는 회생 절차라 한 번 더 단계 거쳐야해서 정시에 안 들어오고 몇시간 일 하는데 걸린다는 공지고
무명의 더쿠
|
13:26 |
조회 수 247
잘못된 정보는 쓰지마시길.. 외주인데 아직 못받음 언제 들어온다는 말도 못들음 6월페이 안나옴; ㅋㅋ 님 관계자세요?정규직들만 받으셨어요 다들 지금 미쳐가는데 이런글 쓰지좀마라 관계자시면 외주는 언제들어오는지도 다들 공지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