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서리랑 단심은 서로 걸스토크 가능할거같은데 자가옵이랑 세계는 ㅈㄴ 평행선일거같아서 개웃김 https://theqoo.net/dyb/425299557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70 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상상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