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확실히 3까지 나올 거였는데 왜 안 줘ㅠㅠㅠㅠ
3은 써야 되는 거였으니까 글이 안 나왔을지 몰라도
세자전은 감독이랑 촬영 일정 다 있었으니 대본 완성됐을 거 아니야
그거라도 내놔 상상이라도 하게ㅠㅠㅠㅠ
시작부터 확실히 3까지 나올 거였는데 왜 안 줘ㅠㅠㅠㅠ
3은 써야 되는 거였으니까 글이 안 나왔을지 몰라도
세자전은 감독이랑 촬영 일정 다 있었으니 대본 완성됐을 거 아니야
그거라도 내놔 상상이라도 하게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