젭티랑 중앙은 직원들끼리도 말 안맞던데 여기 사내에 지인하나 없는 사람들끼리 서로 호들갑떨고 불안조성하면 뭐해 https://theqoo.net/dyb/4252988968 무명의 더쿠 | 13:18 | 조회 수 126 직원들도 회사 어찌될지 모른대 지들끼리도 카더라 엄청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