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외상 그냥 무슨 상황에서건 잘 나오면 좋겠다 ㅅㅊㅅㅊ https://theqoo.net/dyb/4252986532 무명의 더쿠 | 13:15 | 조회 수 79 모든 걱정 불안 참가자(?)전원이 알 거 같아서...일개오타쿠도 아는데 업계사람들이 모르겠냐 싶으므롴ㅋㅋㅋㅋㅋㅋ그냥... 잘이겨내쇼 ㅎㅇㅌ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