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자가옵 엔딩이 유배지에서 도망가서 자유롭게 살거라 생각을 못했어가지곸ㅋㅋ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98
망사로 죽거나 아님 카테 궁예대로 안종이 되거나 둘중 하나라 생각했어가지고 가면 벗어던지고 단심이랑 자유롭게 사는 엔딩이라 너무 마음이 좋아ㅋㅋ
망사로 죽거나 아님 카테 궁예대로 안종이 되거나 둘중 하나라 생각했어가지고 가면 벗어던지고 단심이랑 자유롭게 사는 엔딩이라 너무 마음이 좋아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