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sll이 들고 있는 티빙 지분인데 저거 팔고 돈 마련한단 소문돌아서 풍문에 대한 답변이라고 증권 보고서 그쪽에 올렸네
일단 파는건 확정이거나 사실은 아니고 검토중인 일 중 하나래 진짜면 1개월 이내 공시한다는데.... 기사 말미에 cj한테도 그런 일 있냐 물어본거보면 cj에 딜했다는 소문 도나봄 그럼 kt 뻣대도 cj입장서는 티웨합병 하고 추진하는데 더 수월할거 같긴하다만......
저렇게 팔고 빚갚음 진짜 젭티는 빈깡통서 다시 시작해야하는 수준이네ㅠ일단 빚부터 갚아야 하니 뭐라도 다 해야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