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중계진이랑 최소한 인원빼고 멕시코에서 철수하라했다는데
sll은 내일부터 온수공급 끊기고 사내용품/ 비품 제한들어가고 임원진 법인차량 모두 계약해지 예정에 방송은 재방송 위주고 신규프로는 다 폐국이라는데 ... 음 이정도로 심각한지 몰랏음
월드컵 끝나면 최종 회생절차 밟을거고 사원대리급 해고 임원 80퍼센트 감축한다는데
sll은 내일부터 온수공급 끊기고 사내용품/ 비품 제한들어가고 임원진 법인차량 모두 계약해지 예정에 방송은 재방송 위주고 신규프로는 다 폐국이라는데 ... 음 이정도로 심각한지 몰랏음
월드컵 끝나면 최종 회생절차 밟을거고 사원대리급 해고 임원 80퍼센트 감축한다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