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외상 각색 하더라도 노예 3호는 제발 원작 그대로 ㅅㅊㅅㅊ https://theqoo.net/dyb/4252950241 무명의 더쿠 | 12:40 | 조회 수 201 제발 ㅠㅠ그 자체가 웃긴데 뒤로 갈수록 감동이라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