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내가 전생에서 봐온건 이현서리 서사라 다음생에서 행복해ㅜㅜ 라고 할랬는데
무명의 더쿠
|
12:20 |
조회 수 261
각자의 짝은 제 생에 있고
꽉 닫힌 망사를 선물해주심
이런적 처음이라 당황스럽고 또 나쁘진않은거같고ㅋㅋㅋ
보통 전생에서 엇갈린 사랑 돌고돌아 환생해서 맺어진다는 루틴이 많고 나도 그걸 좋아하는데 이렇게까지 극중인물이 전현생 확실하게 구분하는건 또 처음임 ㅋㅋㅋ
그래서 또 서리가 사랑에 빠진게 대군의 모습을 투영한게 아니라 차세계라 사랑에 빠진게 좋았거든 어느생이든 맺어질 인연이라 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