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걍 먹게 두고 새로 리필했으면 뭔데 저렇게 먹었냐 했을듯 https://theqoo.net/dyb/4252928242 무명의 더쿠 | 12:16 | 조회 수 89 ㅋㅋㅋㅋ케이크 앞에 두고 못먹게 한게 이해가 안되는..ㅋㅋㅋ 연기대상 한창 진행하면 긴장돼서 당 떨어질 시간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