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길어ㅜㅜ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올해 한 짓 중에 오늘 제일 시간낭비했어
- 18:17
- 조회 9
- 잡담
-
- 박지훈 전소영 재회 ㅅㅊㅅㅊ
- 18:17
- 조회 13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난 사실 자가옵이랑 차세계 크게 구분해서 안보긴함ㅋㅋ
- 18:16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단심(서리)이가 강희빈인건 모르는 거네
- 18:16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서사 마지막회에 풀려서 다행이지
- 18:16
- 조회 74
- 잡담
-
- 멋진신세계 셀프 일기 번역하고 고통받는 카테
- 18:16
- 조회 70
- 잡담
-
- 변우석 인스타 업뎃
- 18:15
- 조회 60
- 스퀘어
-
- 야 ㅅㅂㅋㅋㅋㅋ 신민아 인스타 좀 봐
- 18:15
- 조회 110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는 전생이랑 현생 완전 별개로 안보는게 도무녀가 서리한테 자가의 정인은 조선이든 여기서든 이렇게 말해서 ㅋㅋㅋㅋ
- 18:15
- 조회 64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가님은 오타쿠들이 이렇게 이현단심에 진심될 거 예상했을까?
- 18:15
- 조회 20
- 잡담
-
- 왁뿌볼 이거 왜유행인지 ㄹㄹ 모르겠어
- 18:15
- 조회 60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솔직히 대군자가 큰 감흥없었는데
- 18:14
- 조회 134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 자기는 행색 걱정했지만 난 그냥 흰옷이 너무 좋음
- 18:14
- 조회 112
- 잡담
-
- 작품 몰려나오면 약간 좋은데 힘듬ㅋㅋㅋㅋㅋ
- 18:14
- 조회 4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세계 최애 연기씬 딱 한개만 꼽으면 뭐야?
- 18:14
- 조회 46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은 절제된 어른의 모습이었을 거다. 특별한 표현을 하기보단 위기가 생겼을 때 불안해하지 않고 묵묵히 서리를 지키고 희생을 감수하려는 인물이었다.
- 18:13
- 조회 96
- 잡담
-
- 멋진신세계 9화엔딩은 언제까지 곱씹고봐도 야르 그이상일듯
- 18:13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자가옵 캐릭터 너무 쎄다
- 18:12
- 조회 290
- 잡담
-
- 사랑의 카운셀러? 이거는 구교환 제작참여 확정인가?
- 18:12
- 조회 34
- 잡담
-
- 폭군의셰프 이건 무슨무슨법에 의해 우리한테도 다 알려줘야 해
- 18:12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