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는 gv나 무인 몇시에 오픈해? 정각인 것 같긴한데 https://theqoo.net/dyb/4252917780 무명의 더쿠 | 12:05 | 조회 수 14 몇반 시도할 때마다 시간은 다르지만 정각이었던 것 같은데너무 오래 대기타는 것 같아서 좀 합리적으로 타고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