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 찾았더니 반년을 못깨어남..서리 사라졌을땐 차 사고도 만들고 칼빵도 놓는것들이서리한테 무슨짓했을까봐 무서웠을테고찾고나선 진짜로 꿈에서 일어난 일이 사실이라 나 구하다가 죽어서 영혼이 돌아오지못할까봐 무서울거고너무 끔찍함..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