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대상 하하호호였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추영우 일단 올해포함 3년간은 작품 하나씩은 나온다ㅎㅎ
- 13:19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슷 바래진 말들이 이현이 단심에게 하는 말 같음
- 13:19
- 조회 1
- 잡담
-
- 젭티 관련해서 지금 확실한건 급여 지연됐다가 지금은 지급됨
- 13:19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 실종되고 대비도 없어지고 안종 혼자 오롯이 살았겠네
- 13:19
- 조회 6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하남자일 수가 없어
- 13:19
- 조회 11
- 잡담
-
- 멋진신세계 엔딩에서 서리가 뽀뽀하고 나서 안는거 너무 좋아
- 13:19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단심이도 이현 마음에 있는 본인이 자기가 아님을 느끼겠지?
- 13:19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솔직히 이현단심 개크게 열린결말이라 언제어떻게 즌2나와도 이상하지않다
- 13:19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쓰러지는 차세계 존나 맛있어서 입에서 눈물나
- 13:18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개인적으로 이현 제일 미쳤다고 생각하는 부분
- 13:18
- 조회 59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서리를 곁에 둬야 살수 있는 사람인게 좋다
- 13:18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문도 멱살잡다가 아파했을때 울었구나 ㅠㅠ
- 13:18
- 조회 87
- 잡담
-
- 멋진신세계 동생 너무 잘싸워서 약맥였냐 문도야
- 13:18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안종놈은 이현단심 시신못찾아서 몽타주붙혀서찾는꼴보니
- 13:18
- 조회 26
- 잡담
-
- 젭티랑 중앙은 직원들끼리도 말 안맞던데 여기 사내에 지인하나 없는 사람들끼리 서로 호들갑떨고 불안조성하면 뭐해
- 13:18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 다음생에는 마음껏 사세요ㅠㅠ / 차세계 : 웅 그럴꺼야 신서리 내꺼 헤헿
- 13:17
- 조회 74
- 잡담
-
- 중증보고 주지훈한테 빠졌는데 킹덤 잼?
- 13:17
- 조회 41
- 잡담
-
- 맨끝줄소년 최현욱 이런 캐릭터 첨인것같은데
- 13:17
- 조회 46
- 잡담
-
- 중증2 잘나오길 빌고 뭐 막말로 별로면 1만 보면됨ㅋㅋㅋㅋ(강제로 내안에 기대감 떨어트리기)
- 13:16
- 조회 46
- 잡담
-
- 멋진신세계 "윤병희 선배님이 너무 유쾌하셔서 연회장 장면에서는 웃음을 참느라 정말 힘들었다"며 "숨소리만 들어도 웃음이 나올 정도였다."
- 13:16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