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젭티 직원 월급은 줬다는거지?
- 13:22
- 조회 19
- 잡담
-
- 멋진신세계 ㅅㅂ 진짜 애 죽겠다구요...
- 13:21
- 조회 77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비 죽은것도 안종탓같음
- 13:21
- 조회 26
- 잡담
-
- 안효섭 마마 이사진
- 13:21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혹시 락호들 예사에서 음반/대본집 살때 꿀팁
- 13:21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거야? 차세계는 이현 환생/ 강단심하고 신서리는 다른 인물 이건건가?
- 13:20
- 조회 23
- 잡담
-
- 중증외상 배우덬인데 탐라 진짜 넷플 또이러네? 알아들었긔 ㅇㅋㅇㅋ
- 13:20
- 조회 50
- 잡담
-
- 중증외상 즌2 확정되면 인구조사 하려고 안했는데 나 하면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3:20
- 조회 30
- 잡담
-
- 킹덤3 나오려면 일단
- 13:19
- 조회 41
- 잡담
-
- 추영우 일단 올해포함 3년간은 작품 하나씩은 나온다ㅎㅎ
- 13:19
- 조회 57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슷 바래진 말들이 이현이 서리(단심)에게 하는 말 같음
- 13:19
- 조회 76
- 잡담
-
- 젭티 관련해서 지금 확실한건 급여 지연됐다가 지금은 지급됨
- 13:19
- 조회 78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 실종되고 대비도 시름 시름 앓다가 돌아가시고 안종 혼자 오롯이 살았겠네
- 13:19
- 조회 53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하남자일 수가 없어
- 13:19
- 조회 126
- 잡담
-
- 멋진신세계 엔딩에서 서리가 뽀뽀하고 나서 안는거 너무 좋아
- 13:19
- 조회 69
- 잡담
-
- 멋진신세계 단심이도 이현 마음에 있는 본인이 자기가 아님을 느끼겠지?
- 13:19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솔직히 이현단심 개크게 열린결말이라 언제어떻게 즌2나와도 이상하지않다
- 13:19
- 조회 36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쓰러지는 차세계 존나 맛있어서 입에서 눈물나
- 13:18
- 조회 98
- 잡담
-
- 멋진신세계 개인적으로 이현 제일 미쳤다고 생각하는 부분
- 13:18
- 조회 1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서리를 곁에 둬야 살수 있는 사람인게 좋다
- 13:18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