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은
기억 잃은 단심이 살뜰이 살피긴하지만
정인 생겼다하니 좋아하고뭐고 할 정신이 아니고 뭣보다 일단 단심이 보호해서 안전한곳으로 가는게 우선인거같고
단심인
눈 떴더니 조선으로 돌아와서 신나는데
수려고매한 남자가 지극정성으로 보살펴줘서 이미 홀랑 반한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
따라가면서 뒤에서 이현 빤히보는게 너무나도 이성적 호감 100퍼임ㅋㅋㅋㅋㅋ
기억 잃은 단심이 살뜰이 살피긴하지만
정인 생겼다하니 좋아하고뭐고 할 정신이 아니고 뭣보다 일단 단심이 보호해서 안전한곳으로 가는게 우선인거같고
단심인
눈 떴더니 조선으로 돌아와서 신나는데
수려고매한 남자가 지극정성으로 보살펴줘서 이미 홀랑 반한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
따라가면서 뒤에서 이현 빤히보는게 너무나도 이성적 호감 100퍼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