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스태프들의 반응이 어떨까 싶어 혼자 집에서 재밌어하면서 연습하다가 좋아해주시면 뿌듯하다. 이번에 그 부분을 좋게 봐주셔서 가장 내심 뿌듯하다"
진짜 잘함ㅋㅋㅋㅋ 감독님은 코가 도박이었는데 백프로 잘살림
https://x.com/kuniislover/status/2063471093877481538?s=46
https://x.com/i/status/2057853104633376831
https://x.com/i/status/2063299008572108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