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제주도 무렵부터 본방보고 카테달리기 시작하고
그 전엔 엄마보는거 옆에서 찔끔 본게 다라 아직 제대로못봤어
맨날 앞에 봐야하는데 하면서도
그냥 본방보면서 카테 달리기도 바빴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많은애들 보느라 정작 드라마를 미뤄놔버린ㅋㅋㅋㅋㅋ
그 전엔 엄마보는거 옆에서 찔끔 본게 다라 아직 제대로못봤어
맨날 앞에 봐야하는데 하면서도
그냥 본방보면서 카테 달리기도 바빴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많은애들 보느라 정작 드라마를 미뤄놔버린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