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명의 더쿠 2026-06-22 10:32:02 나 다이어트할때 샤브샤브만 먹었는데 살쪘었어ㅠㅠ... 배추 한통이랑 숙주랑 버섯이랑 돼지목살 넣고 쯔유랑 코인육수 한알 넣은다음 칠리소스에 찍어서 그거 다먹으면 우러난 육수에 햇반 하나넣고 으깨서 김 뿌셔서 참기름 쪼록 부어서 해먹었는데 살이 계속 쪘었어.
무명의 더쿠
|
10:36 |
조회 수 932
아니 덬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