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다이어트할 때 샤브샤브 야채랑 고기랑만 먹으면 살 쭉쭉 빠졌었음 https://theqoo.net/dyb/4252828536 무명의 더쿠 | 10:36 | 조회 수 345 소스도 걍 폰즈소스 찍어먹음 ㅇㅇ딱 저거만 먹으면 살 별로 안 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