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아역배우 신서리랑 궁녀 강단심이
어릴때 물에 빠지면서 둘이 영혼이 바뀌어서
신서리가 조선에 가고 강단심이 현대에서 산거?
그러다가 신서리가 사약받고 죽기 직전에
다시 현실로 돌아와서 차세계를 만나고
기억이 공유되면서 과거를 바꾸고
둘다 해피엔딩이 된거다?
내가 이해한게 맞아?
어릴때 물에 빠지면서 둘이 영혼이 바뀌어서
신서리가 조선에 가고 강단심이 현대에서 산거?
그러다가 신서리가 사약받고 죽기 직전에
다시 현실로 돌아와서 차세계를 만나고
기억이 공유되면서 과거를 바꾸고
둘다 해피엔딩이 된거다?
내가 이해한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