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이종석 오늘 재혼황후 후시녹음 있대 https://theqoo.net/dyb/4252814075 무명의 더쿠 | 10:20 | 조회 수 331 촬영 끝난지 꽤 된걸로 아는데 후반작업 중이라더니 이런저런거 잘 진행되고 있나봐아 궁금하다ㅋㅋㅋ 신민아 말대로 10월 말이면 아직 4개월은 더 남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