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남준은 임지연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9화 엔딩이 감정 신이었는데, 저는 연기를 해내는 것에만 급급했다"며 "그때 임지연 선배가 '신서리가 울면서 마구 때리면 네가 손을 붙잡고 나를 응시해라'고 조언해 주셨다. 차세계를 어떻게 표현하면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해 줘서 감사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촬영장에서 NG 한 번을 안 내시더라. 그런 모습을 보고 많이 배웠고, 좋은 긴장감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습스 연기대상 베커상 투표 언제쯤 함?
- 11:38
- 조회 0
- 잡담
-
- 박지훈한테 상대가 그 캐릭터가 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눈이라는거 뭔가 좋다
- 11:38
- 조회 4
- 잡담
-
- 중증외상 새 시즌은 백강혁이 지방에 있는 중증외상센터를 돌며 벌어지는 일을 녹여낸다.
- 11:37
- 조회 70
- 잡담
-
- 습스는 유일하게 상 안퍼주는거 베스트커플상 빡세더라
- 11:37
- 조회 54
- 잡담
-
- 중증외상 얘들아!!!! 나 지금 핫게보고왔어!!!!!!!
- 11:37
- 조회 32
- 잡담
-
- 원작에서도 노예 2,3 있어?
- 11:37
- 조회 70
- 잡담
-
- 강회장 메이킹 박부장님 귀여워ㅋㅋㅋㅋㅋ
- 11:36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본집 오스트 말고 하나더 소취하는거
- 11:36
- 조회 70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산 손잡이에 각인한거 센스 미쳤다
- 11:35
- 조회 89
- 잡담
-
- 강회장 메이킹 봉기지분 개껴 ㅋㅋㅋㅋㅋㅋㅋ
- 11:35
- 조회 20
- 잡담
-
- 강회장 재경이 이전무보러가서 어쩌구저쩌구하다가 쓰레기는치울게요^^ 하는 거 개쌉얄미움 ㅡㅡ
- 11:35
- 조회 11
- 잡담
-
- 중증외상 교수님이 지방 중증외상센터 돌면서 일어나는 일들이 주축이면 재원이는 어떤 포지션일까?
- 11:35
- 조회 80
- 잡담
-
- 어어 중증23 하루만에 찍고 내일모레 방영해줘
- 11:35
- 조회 30
- 잡담
-
- 중증 내후년 쯤 되려나? 아님 빨리 내년 하반기도 가능?
- 11:35
- 조회 75
- 잡담
-
- 강회장 메이킹 보는데 이준영 몸 진짜 잘쓴다
- 11:34
- 조회 34
- 잡담
-
- 미친 중증 뭐야 미친 핫게 보고 들어옴
- 11:34
- 조회 41
- 잡담
-
- 멋진신세계 2025 습스 연말 연기대상떄 상을 넘 많이 주긴 했네
- 11:34
- 조회 271
- 잡담
-
- 중증1 엔딩 진짜 개 완벽했는데
- 11:34
- 조회 8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기자분들한테 장미꽃이랑 우산준거
- 11:34
- 조회 192
- 잡담
-
- 중증류는 뭔가 걱정? 안되는 시즌제류 같음
- 11:33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