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대본집 오스트 말고 하나더 소취하는거
- 11:36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산 손잡이에 각인한거 센스 미쳤다
- 11:35
- 조회 28
- 잡담
-
- 강회장 메이킹 봉기지분 개껴 ㅋㅋㅋㅋㅋㅋㅋ
- 11:35
- 조회 9
- 잡담
-
- 강회장 재경이 이전무보러가서 어쩌구저쩌구하다가 쓰레기는치울게요^^ 하는 거 개쌉얄미움 ㅡㅡ
- 11:35
- 조회 6
- 잡담
-
- 중증외상 교수님이 지방 중증외상센터 돌면서 일어나는 일들이 주축이면 재원이는 어떤 포지션일까?
- 11:35
- 조회 45
- 잡담
-
- 어어 중증23 하루만에 찍고 내일모레 방영해줘
- 11:35
- 조회 21
- 잡담
-
- 중증 내후년 쯤 되려나? 아님 빨리 내년 하반기도 가능?
- 11:35
- 조회 44
- 잡담
-
- 강회장 메이킹 보는데 이준영 몸 진짜 잘쓴다
- 11:34
- 조회 18
- 잡담
-
- 미친 중증 뭐야 미친 핫게 보고 들어옴
- 11:34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2025 습스 연말 연기대상떄 상을 넘 많이 주긴 했네
- 11:34
- 조회 162
- 잡담
-
- 중증1 엔딩 진짜 개 완벽했는데
- 11:34
- 조회 5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기자분들한테 장미꽃이랑 우산준거
- 11:34
- 조회 132
- 잡담
-
- 중증류는 뭔가 걱정? 안되는 시즌제류 같음
- 11:33
- 조회 87
- 잡담
-
- 중증 백강혁이 지방 중증외상센터 돌면 본원은 누가지켜?
- 11:33
- 조회 96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코미디 진짜잘했어 ㅋㅋㅋ "코미디는 준비할 때도 신난다. 평상시에 나라면 안 쓸 법한 말들이다. 촬영장에 가서 눈 하나 깜빡 안 하고 뻔뻔하게 해봐야지 생각한다.
- 11:33
- 조회 89
- 잡담
-
- 백강혁이 지방 중증외상센터 도는 거면 박경원도 같이 도나
- 11:33
- 조회 42
- 잡담
-
- 중증 기사에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다.
- 11:33
- 조회 200
- 잡담
-
- 멋진신세계 본체들이 자기캐 말투에 고민이 많았던 거 같은데 난 그 말투에 꽂혀서 본 거라 넘 좋았음 ㅋㅋㅋㅋ
- 11:32
- 조회 75
- 잡담
-
- 중증외상 월요일에 개큰 선물 받아서 너무 행복하다ㅠㅠ
- 11:32
- 조회 19
- 잡담
-
- 중증외상 시즌2,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 이거 보고 기절할뻔
- 11:32
- 조회 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