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물은 드덬 쉽지않지 특히나 에피소드형식이면 더 그럴걸 https://theqoo.net/dyb/4252792550 무명의 더쿠 | 09:55 | 조회 수 208 걍 다들 사이다 즐기고 마는거라 ㅇㅇ 단순 재미로 보면 진짜 후련하다 이러고 걍 할말 없는거지 ㅇㅇ 그 안에 관계성이 특출나거나 그러지 않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