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드라마는 왜 하기전이 더 텐션 미쳐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본체들이 자기캐 말투에 고민이 많았던 거 같은데 난 그 말투에 꽂혀서 본 거라 넘 좋았음 ㅋㅋㅋㅋ
- 11:32
- 조회 22
- 잡담
-
- 중증외상 월요일에 개큰 선물 받아서 너무 행복하다ㅠㅠ
- 11:32
- 조회 8
- 잡담
-
- 중증외상 시즌2,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 이거 보고 기절할뻔
- 11:32
- 조회 33
- 잡담
-
- 새 시즌은 백강혁이 지방에 있는 중증외상센터를 돌며 벌어지는 일을 녹여낸다.
- 11:31
- 조회 48
- 잡담
-
- 드디어 주지훈 인공눈물연기 볼 수 있냐
- 11:31
- 조회 36
- 잡담
-
- 아 근데 작가가 바뀌는거네
- 11:31
- 조회 132
- 잡담
-
- 중증에 내가 응원하는배 드가를 드갔음 좋겠다 ㅠ
- 11:31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은 맛도리인 게 서리가 바뀐 과거로 갔을 때도 이미 둘이 함께했던 모든 일이 있었던 순간이라면
- 11:30
- 조회 60
- 잡담
-
- 내일도출근 <내일도 출근!> 방영 기념 EVENT✨ 원작 정주행 하기!📲
- 11:30
- 조회 21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 네포베이비 ㅋㅋㅋㅋㅋㅋ
- 11:30
- 조회 144
- 잡담
-
- 중증 그냥 시즌4까지 한번에 찍어두면 안되나
- 11:30
- 조회 43
- 잡담
-
- 견우와선녀 참혹한 얼굴로 서로를 마주 보는 두 사람.
- 11:29
- 조회 13
- 잡담
-
- 중증외상 카테에서 뉴욕 이야기 봤었는데 그거 보고싶다ㅋㅋㅋㅋ
- 11:29
- 조회 26
- 잡담
-
- 중증 시즌2 소식 듣고 달려옴ㅋㅋㅋㅋㅋ
- 11:29
- 조회 51
- 잡담
-
- 중증외상 이와중에 머글들 : 아직도 안찍고있었다고?
- 11:29
- 조회 127
- 잡담
-
- 즌2에 양재원쓰러지고 즌3에 박경원 눕자
- 11:29
- 조회 43
- 잡담
-
- 중증외상 기사가 졸라 궁금한거 한번에 다 풀어줘서 좋음 배우감독 그대로/즌2,3 동시제작목표/10월에 첫촬영
- 11:29
- 조회 56
- 잡담
-
- 중증 새 에피소드에 노예 2호 3호
- 11:29
- 조회 56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스트 선물하는거 그뭔씹이겠지?
- 11:29
- 조회 87
- 잡담
-
- 중증외상 이번엔 진짜 뭐 좀 많이 줘라 넷플아ㅠㅠㅠㅠㅠ
- 11:29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