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준 그래 ㅅㅈㅎ 여러명 준다고 해서 다 주는 것도 아니고 차라리 투표로 지면 아 너무 빡쎘다 하고 끝낼 수 있어서 마음 편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언에뉴스] 화제작 "아이컨택만 99번째" 키스신 삭제에 이어 포옹신도 검토 중? 제작사 "눈빛만으로도 충분하다"
- 14:17
- 조회 0
- 잡담
-
- 청룡시리즈 투표하는거 부문별로 다해야 툽완 할 수 있는거지?
- 14:17
- 조회 0
- 잡담
-
- 그래도 3대째 건달인건 못 이길 듯
- 14:16
- 조회 15
- 잡담
-
- 나한테 킬러는 뭔가 개인사업자 같은 느낌인데
- 14:16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야차만 99번째 이건 좀 끌릴지도🙄
- 14:16
- 조회 23
- 잡담
-
- ㅇㄷㅂ당근 후기 좋은데 판매자 채팅매너 별로일 수도 있나
- 14:16
- 조회 24
- 잡담
-
- 근데 나쁜놈만 죽인 킬러면 괜찮지않아?
- 14:15
- 조회 86
- 잡담
-
- 파괴지황 제목 바꾸면 안되냨ㅋㅋㅋ큐ㅠㅠ
- 14:15
- 조회 47
- 잡담
-
- 케데헌 미국에서 터져서
- 14:15
- 조회 95
- 잡담
-
- 이도현도 내년에 다 몰아서 나오겠다
- 14:15
- 조회 124
- 잡담
-
- 에이스토리? 여기 제작사 진짜 열일한다
- 14:14
- 조회 103
- 잡담
-
- 중증외상 일단 넷플 공계 알림 켜놓는다
- 14:14
- 조회 27
- 잡담
-
- 파괴지왕이라고 중국영화가 있었네
- 14:14
- 조회 58
- 잡담
-
- 이제 조폭킬러도 미화를 시키는거냐ㅋㅋ
- 14:14
- 조회 75
- 잡담
-
- 폭군의셰프 이거 뭔가 변복해서 도피 떠나는 것 같고 막
- 14:14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에이스토리 저런 장르물 타율 꽤괜임
- 14:14
- 조회 98
- 잡담
-
- 멋진신세계 개인적으로 울드는 끝나고도
- 14:13
- 조회 108
- 잡담
-
- 내일도출근 티빙인별 그래서 두 분 점심 뭐 드셨을까 (서인국 박지현 🦊🦊)
- 14:13
- 조회 35
- 스퀘어
-
- 이도현드 공동제작 샤이닝파크 > 여기 대표가 신경수네
- 14:12
- 조회 196
- 잡담
-
- 습스 드라마는 캐스팅 뜨는거보면 SBS 편성이라고 뜨는거 같던데
- 14:12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