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들이 하는말이 눈새인지 정말 모르나봐 분위기 파악 못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중증 2,3 다 제작한대??
- 11:27
- 조회 45
- 잡담
-
- 중증2 에피 주인공으로 신인들 들어가기 좋아보여
- 11:27
- 조회 46
- 잡담
-
- 원더풀스 모쏠 35살 30살의 연애가 궁금합니다
- 11:27
- 조회 14
- 잡담
-
- 중증외상 진짜 거짓말 안하고 올해들어 제일 행복함
- 11:27
- 조회 9
- 잡담
-
- 이번주 추영우 팬미팅인데
- 11:27
- 조회 87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뒤로갈수록 슬림헤지는거 맛잘알
- 11:27
- 조회 50
- 잡담
-
- 중증은 환자에피가 아니라 수술 에피라고 봐야지
- 11:26
- 조회 46
- 잡담
-
- 중증2에 김재원도 다시 나오려나
- 11:26
- 조회 28
- 잡담
-
- 중증 기사에 새 시즌은 백강혁이 지방에 있는 중증외상센터를 돌며 벌어지는 일을 녹여낸다
- 11:26
- 조회 40
- 잡담
-
- 중증2 순록이 나오겟찌..???
- 11:26
- 조회 37
- 잡담
-
- 중증외상 원작에서는 재원이 선생으로 승급되고 백강혁이 뭐라불러?ㅋㅋ
- 11:26
- 조회 42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이는 이현이단심이쓰던현대어써서
- 11:26
- 조회 29
- 잡담
-
- 중증 백강혁 박경원 둘 관계성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ㅋㅋㅋ
- 11:26
- 조회 9
- 잡담
-
- 원더풀스 모지리들 앙상블이 더 보고싶다
- 11:26
- 조회 6
- 잡담
-
- 멋진신세계 언제부터 카테 상주하면서 글 미친듯이 쓴건지 보니까
- 11:25
- 조회 80
- 잡담
-
- 아씨발 중증 2 피셜나왓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1:25
- 조회 73
- 잡담
-
- 중증 10월부터 촬영 시작이면 세트 만들고 있는중인가?
- 11:25
- 조회 27
- 잡담
-
- 중증 배우들 진짜 다 소처럼 일하는데ㅋㅋㅋㅋ뭔가 짠듯이 10월부터 뭐 없어서 진짜인가? 싶긴했음ㅋㅋㅋ
- 11:25
- 조회 62
- 잡담
-
- 즌투에 백강혁이 양재원 뭐라고 부를까 ????
- 11:24
- 조회 107
- 잡담
-
- 중증은 새인물추가 환자아니어도 좀 있을 거 같은데
- 11:24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