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 무소단3 첫촬인가
- 12:23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근데 오타쿠적으로 존맛 나 살릴려고 꿈에서 구르는 사람 보여주는거 그거보고 무너지는거
- 12:23
- 조회 0
- 잡담
-
- 이준영 빡쳐서 서늘해지다못해 주위 얼려버릴것 같은 그 느낌을 너무 잘살림
- 12:23
- 조회 5
- 잡담
-
- 중증외상 어떠케 엔딩이
- 12:21
- 조회 70
- 잡담
-
- 중증외상 '백강혁' 주지훈→'유림핑' 윤경호 돌아온다…'중증외상센터' 시즌2·3 동시 제작 확정
- 12:21
- 조회 56
- 잡담
-
- 22년 연대는 장기하 날아다님 배우들 60초 존나 잘 말아줌 김남길 서현진 경제걱정ㅋㅋㅋㅋ
- 12:20
- 조회 74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가 전생에서 봐온건 이현서리 서사라 다음생에서 행복해ㅜㅜ 라고 할랬는데
- 12:20
- 조회 90
- 잡담
-
- 올해 연대엠씨는 누가 하려나
- 12:20
- 조회 56
- 잡담
-
- 멋진신세계 지금 보고 있는데 서리 활 맞은 거 차세계는 알고있는거임?
- 12:20
- 조회 104
- 잡담
-
- 💖SBS 드라마 커플드컵 64강21조💖
- 12:20
- 조회 17
- onair
-
- 나 아직도 옥씨부인전 추영우랑 중증외상 추영우 같은 사람인거 안믿겨
- 12:19
- 조회 42
- 잡담
-
- 중증외상 다음 시즌에도 헬기씬은 나올거 같지 않음?
- 12:19
- 조회 50
- 잡담
-
- 22년 연대 장기하 요약
- 12:19
- 조회 179
- 잡담
-
- 작년 습스 연대 트라이팀 축공한대서 오스트 부를 줄 알았더니 개쳐지는 노래 부른 것도 신기했음
- 12:19
- 조회 75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락호들 엔당장면 BGM 영케이 타임 인거 맞췄네?ㅋㅋㅋㅋㅋㅋㅋㅋ
- 12:19
- 조회 80
- 잡담
-
- 중증 새로하면 장관님 계속 나오시나?
- 12:19
- 조회 61
- 잡담
-
- 작년 습스연대 그 채원빈 중간 홍보멘트? 엄청 잘했던거 생각남ㅋㅋㅋㅋㅋ
- 12:19
- 조회 45
- 잡담
-
- ‘백강혁’ 주지훈→’유림핑’ 윤경호 돌아온다
- 12:18
- 조회 121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근데 차세계 멘헤라상태 연기보고 감탄함...
- 12:17
- 조회 182
- 잡담
-
- 습스22연대는 장기하가 영원히 하늘을 올라감
- 12:17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