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후보까진 아니어도 어느정도 하는 나라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서리 이번에 로맨스하는거 잘 어울리지 않음?
- 10:00
- 조회 6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곱씹을수록 대단하다
- 10:00
- 조회 5
- 잡담
-
- 강회장 나 이거보고 할배만의 장례식인가 했는데
- 10:00
- 조회 7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모든걸 이룬거 같다 매회차대비 시청률 상승,화제성 반응 좋음,드라마 배우,작품 반응도 괜찮고 막방 단관,종영인터뷰 다들 즐겁게하고 오스트 나왔고 대본집 나왔고 여행도 같이 간단(?) 얘기 나왔고
- 09:59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 나혼산 출연 어렵겠따ㅋㅋㅋㅋㅋㅋ
- 09:59
- 조회 106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 의미가 소유욕이잖아...... 담백한데 눈빛이 미쳤다고
- 09:58
- 조회 4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거 니가 먼저 잡은거다< 이게 사람 또라이만듦
- 09:58
- 조회 75
- 잡담
-
- 멋진신세계 어라 왜 작별인사하지 이번주에 15,16화 나오자나요 ( ᵕ̩̩ㅅᵕ̩̩ )
- 09:57
- 조회 51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진짜 잊을 수가 없음ㅋㅋㅋ 락호들 손목키스 때 그 찰나에 온에어 10페이지 밀어버림
- 09:57
- 조회 122
- 잡담
-
- 안재현 교복 잘어울린다
- 09:57
- 조회 143
- 잡담
-
- 멋진신세계 베커 손실장님도 탐내고 있던데 🙄
- 09:57
- 조회 119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목이 진짜 미친거였는데....다들 반응 예상 못했구나 ㅋㅋㅋㅋ
- 09:56
- 조회 44
- 잡담
-
- 닥터엑스 그 소장님? 이정은으로 한 게 감다살 같음
- 09:56
- 조회 22
- 잡담
-
- 사이다물은 드덬 쉽지않지 특히나 에피소드형식이면 더 그럴걸
- 09:55
- 조회 107
- 잡담
-
- sll이랑 레이블 작품들 오티티 어워즈 6관왕이래
- 09:54
- 조회 193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래서 7화 오프닝 키스씬 회상에서는 손목키스 빠진건가?
- 09:54
- 조회 125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 ㄹㅇ 눈이 미침
- 09:54
- 조회 76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감배들 사전제작된 드라마지만 다들 반응 찾아보고 하는거보니까
- 09:54
- 조회 159
- 잡담
-
- 공중파 드라마는 하면 좋은게 연말에 연기대상 있는게 좋은거 같음
- 09:53
- 조회 148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로 완전히 처돌이 됐었는데ㅋㅋㅋ
- 09:53
- 조회 1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