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입고다니는게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이다물은 드덬 쉽지않지 특히나 에피소드형식이면 더 그럴걸
- 09:55
- 조회 9
- 잡담
-
- sll이랑 레이블 작품들 오티티 어워즈 6관왕이래
- 09:54
- 조회 73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래서 7화 오프닝 키스씬 회상에서는 손목키스 빠진건가?
- 09:54
- 조회 66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 ㄹㅇ 눈이 미침
- 09:54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감배들 사전제작된 드라마지만 다들 반응 찾아보고 하는거보니까
- 09:54
- 조회 61
- 잡담
-
- 공중파 드라마는 하면 좋은게 연말에 연기대상 있는게 좋은거 같음
- 09:53
- 조회 86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로 완전히 처돌이 됐었는데ㅋㅋㅋ
- 09:53
- 조회 76
- 잡담
-
- 어전일보는데 시골 가축의사도 돈많이 벌지? ㅋㅋㅋ
- 09:53
- 조회 15
- 잡담
-
- 내가 본 포스터 중에 제일 심한데
- 09:52
- 조회 207
- 잡담
-
- 멋진신세계 불발키스도 개쩔었다는건 아시려나 ㅋㅋㅋㅋㅋㅋㅋ
- 09:52
- 조회 103
- 잡담
-
- ㅇㄷㅂ 앞머리를 미용실 가서 잘랐는데
- 09:51
- 조회 63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와 이현의 운명을 바꾼 절체절명의 순간 각자의 자리에서 꼭 행복해야 해,,🥹 지금까지 SBS 금토드라마 <멋진 신세계>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09:50
- 조회 242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가 좋았던건 세계본이 말한대로 담백한데 눈알이 미쳤어서..
- 09:50
- 조회 162
- 잡담
-
- 사이다 물에 드덬 붙은거로는 몇개 생각이 안나긴 함
- 09:50
- 조회 136
- 잡담
-
- 뎡배는 청률에 비해 화제성 잘나오면 청률 후려치고 화제성에 비해 청률 잘나오면 화제성 후려치는 곳이니까...
- 09:49
- 조회 190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 반응 저새끼저거모쏠아니야
- 09:49
- 조회 257
- 잡담
-
- 베커는 한팀 주는 게 좋아
- 09:49
- 조회 59
- 잡담
-
- 닥터섬보이 예고도 프리뷰사진도 모두 슬픈데 ㅠㅠㅠ
- 09:48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때 차세계 모쏠 아니지가 나왔었나?ㅋㅋㅋ
- 09:48
- 조회 219
- 잡담
-
- ㅍㅁ 눈새들은 선이라는게 없고
- 09:48
- 조회 1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