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현 방글 둘이 대립하나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배우도 되게 텀 길게 오면서 이래서 못왔다 저래서 못왔다 했었음
- 10:38
- 조회 17
- 잡담
-
- 해외에서 인기 있는 여배들은 국내 팬미 규모 작게하면 티케팅도 힘들더라ㅠㅠ
- 10:38
- 조회 9
- 잡담
-
- 내일도출근 맞선이었습니까
- 10:38
- 조회 10
- 잡담
-
- 유료소통 부럽다
- 10:38
- 조회 28
- 잡담
-
- 나랑 내친구 둘다 배우팬인데 내친구배우는 1년간 작품이 없었는데 다른친구들이 잘 모르고 니배우는 왜 없냐라고해서
- 10:38
- 조회 24
- 잡담
-
- 내배 보니까 무슨 캐스팅제의가 3년전에 가던데
- 10:38
- 조회 39
- 잡담
-
- 좀 와라 유료소통 잘 안오는 배우들아
- 10:38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드 이런구도가 너무 좋음
- 10:38
- 조회 43
- 잡담
-
- 이게 20대,30대,40대,50대 이렇게 세대별로 업계가 원하는 배우들이 따로 있는거같음
- 10:37
- 조회 71
- 잡담
-
- 요즘은 유료소통하는 배우들많아?
- 10:37
- 조회 10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는 뭐 바보같은 새끼라며 자기라면 서리 데리고 도망갈 생각이었나본데
- 10:36
- 조회 64
- 잡담
-
- 내배는 팬 진짜 소수인데 팬미하면 외국에서만 해
- 10:36
- 조회 97
- 잡담
-
- 유료소통 안 중요하면 배우가 안 하면 될 일
- 10:36
- 조회 78
- 잡담
-
- 좀 간만에 오면서 그동안 왜 못왔는지 얘기 해주는건 고마움
- 10:35
- 조회 86
- 잡담
-
- 그냥 사전 제작이 추세니까 시간 맞는 2순위 3순위 배우가 아니라 내가 원하는 1순위 배우를 기다리겠다 <<이렇게 되는거 같음
- 10:35
- 조회 215
- 잡담
-
- 내배우가 소통 하려고 배우 하는거 아니라는거 앎 그러니까
- 10:35
- 조회 51
- 잡담
-
- 걍 유료소통하는 배우들이 기본만 해도 안 올 플임ㅋㅋㅋㅋㅋㅋ
- 10:34
- 조회 44
- 잡담
-
- 내배가 휴식기에만 팬미하는 스타일이었어서
- 10:34
- 조회 90
- 잡담
-
- 버블 시스템적으로 한달 안오면 무조건 환불해줘야한다고 생각함
- 10:34
- 조회 61
- 잡담
-
- 옛날에는 다작하면 좀 지겹단 생각도 들엇는데 이젠 작품 하는 사람만 작품해도 공개되는 시기가 넘 다르니까 다작으로 이미디 소모도 덜 되는 느낌이고
- 10:34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