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용도 좋지만 예고 계속 돌려보는 중 ㅠㅠ 내일 기대된다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확실히 드덬은 아니고 드라마 팬도 아닌게 내배우꺼 아니면 1년에 드라마 하나 볼까말까 함
- 09:27
- 조회 6
- 잡담
-
- 그대에게드림 사진 잘뽑는다
- 09:26
- 조회 53
- 잡담
-
- 이동욱 유인나 내 인생케미였는데
- 09:26
- 조회 77
- 잡담
-
- 멋진신세계 2. 무명의 더쿠 2026-06-24 09:19:31 붙는 씬도 아니면 찾아가서 매를 번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25
- 조회 140
- 잡담
-
- 윰세 어젯밤 흥키 여운이 아직도 남아있네
- 09:25
- 조회 21
- 잡담
-
- 최애의사원 강훈·김혜준·차우민·ITZY 유나, ’최애의 사원’ 대본리딩 현장 공개
- 09:25
- 조회 107
- 스퀘어
-
- 이거 왜 웃기지
- 09:24
- 조회 1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수면부족이지만 오늘 새벽은 진짜로 안자길 잘했죠?
- 09:24
- 조회 94
- 잡담
-
- 난 뭔가 장르물도 누가 죽어서 그걸 파헤치는류만 봄
- 09:24
- 조회 26
- 잡담
-
- 소지섭 로코 멜로도 하고 싶대
- 09:24
- 조회 46
- 잡담
-
- 김찌든 부찌든 내배 출연만시켜주세요
- 09:23
- 조회 25
- 잡담
-
- 멋진신세계 감전씬 인터뷰 개웃
- 09:23
- 조회 208
- 잡담
-
- 난 사이다물 드라마에 진짜 손이 안감
- 09:23
- 조회 49
- 잡담
-
- 스김부장 소지섭 최대훈 윤경호 얼루어 화보
- 09:22
- 조회 95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나 파락호들이랑 카테에서 떠드니까 딱히 드라마가 끝났다는 인식 못했는데
- 09:22
- 조회 1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세계본 쪽잠 자는 것도 귀엽네ㅠ
- 09:22
- 조회 134
- 잡담
-
- 드라마 안보는사람은 진짜 안보더라 지인 마지막으로 제대로 다본게
- 09:21
- 조회 19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인스타 이번주에 주려나보다 생각하고 있긴 했는데 시간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09:21
- 조회 115
- 잡담
-
- 모자무싸 구교환 연기
- 09:19
- 조회 95
- 잡담
-
- 내일도출근 티비엔 쇼츠 제목 보는데 키스장인 서인국의 귀환ㅋㅋㅋㅋ
- 09:19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