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사귀고 나오는 대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배우 날씨좋다 이거만 남기고 가는데 자주 오는것도 아니라서 짜증나서 날씨 어플 나도 있어 한적 있음
- 10:18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덕질 길게 하다 보니까 최애의 주변 환경이 안 바뀌면 사람이 바뀌긴 힘들다 생각하긴 했음ㅋㅋ
- 10:18
- 조회 16
- 잡담
-
- 난 실망하기싫어서 유료소통 안했음좋겠어 끝까지
- 10:17
- 조회 8
- 잡담
-
- 미국 시상식 골든글로브 / 에미 / 아카데미 / 배우조합상 등등 위상이 어느정도 됨?
- 10:17
- 조회 8
- 잡담
-
- 정려원 하윤경 둘다 내기준 대본 잘보는 배우인데 1,2롤이라니
- 10:17
- 조회 12
- 잡담
-
- 2주에 한번 날짜 정해서 오는건 어떤 편이야?
- 10:17
- 조회 44
- 잡담
-
- 원래 유료소통 안했던 배우인데 유료소통 좀 하라고 난리치는 감성은 이해못하겠음
- 10:17
- 조회 79
- 잡담
-
- 유료소통 안오면 진짜 돈이 아까운게 아님 오히려 그 금액이라 무시하나 싶어지는
- 10:16
- 조회 30
- 잡담
-
- 소짓말 도솔 이쁘다
- 10:16
- 조회 11
- 잡담
-
- 내일도출근 청률 몇나왔어?
- 10:16
- 조회 15
- 잡담
-
- 유료소통인데 그냥 딱 한마디 만 하고 딱 가는 것도 솔직히 좀 그래
- 10:16
- 조회 110
- 잡담
-
- 퍼스트닥터 너무 기대됨...
- 10:16
- 조회 45
- 잡담
-
- 정려원 졸업 선생님도 연기 개잘했는데
- 10:16
- 조회 20
- 잡담
-
- 유료소통 개취긴한데 난 개별 답장이 싫음
- 10:15
- 조회 97
- 잡담
-
- 자기는 완벽주의자 인거처럼 말하는데 유료소통은 안와
- 10:15
- 조회 65
- 잡담
-
- 내일도출근 아 지윤이 귀여워
- 10:15
- 조회 17
- 잡담
-
- 원더풀스 서로 구하겠다고 난리
- 10:15
- 조회 26
- 잡담
-
- 갑자기 배우판에 유료소통 바람 불때부터 좀 걱정되긴 햇음
- 10:15
- 조회 115
- 잡담
-
- 결말이 얼레벌레면 신기할 정도로 확 식네
- 10:15
- 조회 150
- 잡담
-
- 김태리 차기작 주자
- 10:15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