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도출근 서인국은 여주 좋아하는거야????
- 09:48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렇게 작감배까지 다 애정이 잔뜩 가는 드라마 오랜만이야
- 09:47
- 조회 30
- 잡담
-
- 내배우도 갑분 유료소통을 시작해서 나도 구독하고 있지만
- 09:47
- 조회 97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표님↘️은 ㄹㅇ 높낮이가 완성
- 09:47
- 조회 45
- 잡담
-
- 스트릿레스토랑 저기에 간분들 나중에 방송보고
- 09:47
- 조회 27
- 잡담
-
- 패트롤 첫주 집계는 며칠분이야?
- 09:46
- 조회 61
- 잡담
-
- 중증외상 즌2때 팬미팅 해주면 긴급이라도 가려고
- 09:46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표님'(이라는 말) 안에 '무슨 일이세요?' '일단 진정하세요' '왜 그러시는 거예요?' 모든 걸 내포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 09:46
- 조회 89
- 잡담
-
- 강회장 강재성 아들
- 09:46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배우들 인터뷰 보면볼수록 작감배가 다 각자의 자리에서 감다살이였던거같음ㅋㅋㅋㅋ
- 09:46
- 조회 65
- 잡담
-
- 내일도출근 EP.01 차지윤 (박지현) 움짤
- 09:45
- 조회 32
- 스퀘어
-
- 왜 유료소통을 굳이 해서 잘 오지도 않을거면서 오래된 팬들마저 정떨어지게 하는지 모를
- 09:45
- 조회 73
- 잡담
-
- 난 근데 유료소통에 만족할때도 돌아간다면 옶을때로 돌아가고싶었음
- 09:45
- 조회 86
- 잡담
-
- 멋진신세계 끝났는데 왜 더 좋아지냐
- 09:44
- 조회 116
- 잡담
-
- 유료소통은 진심 배우 본인이 안할거같으면 걍 팬들이 징징이고 욕하던말던 안했음 좋겠어
- 09:44
- 조회 132
- 잡담
-
- 박지현은 분명 냉미녀인데 차지윤은 왜 말랑콩떡 귀얍지
- 09:44
- 조회 57
- 잡담
-
- 멋진신세계 윤병희는 "시청자분들이 좀 깊게 몰입하고 계신다고 느낀 게 저를 걱정해 주신다는 거다. 손 실장님은 커피 한 잔 언제 편안히 드시나, 민지(고양이 이름)는 언제 보시나, 휴가는 언제 가시나… (저를) 극 안에서 걱정해 주셔서 재밌고 신기했다
- 09:44
- 조회 112
- 잡담
-
- 버블은 안오면 내가 안하면 그만이긴해도
- 09:43
- 조회 171
- 잡담
-
- 내일도출근 이드라마 대본 자체가 그런건지 연출이 잡아주는건지 선후관계는 모르겠지만
- 09:42
- 조회 1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실장님 대표님↘️ 하는거 너뮤 찰떡이였는데ㅋㅋㅋㅋ
- 09:42
- 조회 1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