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A작품 카테에다가 B 앓는 글을 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중증외상 그냥 재미로 하는 말인데 우리카테의 최대 아웃풋은 유림핑이지 않을까ㅋㅋㅋ
- 10:40
- 조회 7
- 잡담
-
- 밑에 글 맞는거 같다 내가 제작자여도 김고은 쓸려고 내가 기다릴거 같음
- 10:40
- 조회 42
- 잡담
-
- 누가봐도 무료소통도 안오는데 유료소통을 원하는
- 10:40
- 조회 33
- 잡담
-
- 난 정말 소통하면 하는대로 안 하면 안하는대로 덕질하지
- 10:40
- 조회 22
- 잡담
-
- 위버스 디엠 하는 덬들 이거 알고 있어??? 100일 지나면 대화창 색깔 변경 가능한거
- 10:40
- 조회 26
- 잡담
-
- 아래 글 완전 공감하고 그 1순위 배우가 원래 하려던것도 사전제작이면 그게 또 빠그라지면 생각보다 또 빨리 들어갈수도 있음
- 10:39
- 조회 50
- 잡담
-
- 견우와선녀 내가 이드라마에 머리잡혔던 장면들
- 10:39
- 조회 16
- 잡담
-
- 옛날에 잘나오던 배우들 진짜 매체에서 안보임
- 10:39
- 조회 99
- 잡담
-
- 내배우도 되게 텀 길게 오면서 이래서 못왔다 저래서 못왔다 했었음
- 10:38
- 조회 82
- 잡담
-
- 해외에서 인기 있는 여배들은 국내 팬미 규모 작게하면 티케팅도 힘들더라ㅠㅠ
- 10:38
- 조회 51
- 잡담
-
- 내일도출근 맞선이었습니까
- 10:38
- 조회 30
- 잡담
-
- 유료소통 부럽다
- 10:38
- 조회 112
- 잡담
-
- 나랑 내친구 둘다 배우팬인데 내친구배우는 1년간 작품이 없었는데 다른친구들이 잘 모르고 니배우는 왜 없냐라고해서
- 10:38
- 조회 46
- 잡담
-
- 내배 보니까 무슨 캐스팅제의가 3년전에 가던데
- 10:38
- 조회 69
- 잡담
-
- 좀 와라 유료소통 잘 안오는 배우들아
- 10:38
- 조회 44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드 이런구도가 너무 좋음
- 10:38
- 조회 101
- 잡담
-
- 이게 20대,30대,40대,50대 이렇게 세대별로 업계가 원하는 배우들이 따로 있는거같음
- 10:37
- 조회 100
- 잡담
-
- 요즘은 유료소통하는 배우들많아?
- 10:37
- 조회 15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는 뭐 바보같은 새끼라며 자기라면 서리 데리고 도망갈 생각이었나본데
- 10:36
- 조회 100
- 잡담
-
- 내배는 팬 진짜 소수인데 팬미하면 외국에서만 해
- 10:36
- 조회 1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