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차피 연예인 많아 굳이 잡고 있을 필요가 없음
- 10:20
- 조회 2
- 잡담
-
- 난 내배 라방땜에 유료소통 못끊음..
- 10:20
- 조회 4
- 잡담
-
- 강회장 아래 궁예처럼 강씨집안에서 쫒겨난 조선희 강방글이
- 10:20
- 조회 12
- 잡담
-
- 공효진 결혼한역 처음이야?
- 10:20
- 조회 47
- 잡담
-
- 물론 잘 하는 사람도 많겟지만 난 호감배 내배 유료 시작한다하면 걱정부터 됨ㅠㅋㅋㅋㅋ
- 10:20
- 조회 20
- 잡담
-
- 날씨얘기도 솔직히 성의문제야 오늘 날씨 좋으니까 어디어디 가서 이렇게 돌아다니기도 하고 놀아봐~ 내가 해봤는데 기분 좋아지더라! 해주면 성의있지
- 10:20
- 조회 33
- 잡담
-
- 난 돌도 배우도 좋아하는데 배우는 그냥 작품으로만 많이 보고싶음
- 10:19
- 조회 9
- 잡담
-
- 유료소통 때문에 팬들 미쳐가는 거 보이면 내가 대신 보내고 싶다니까
- 10:19
- 조회 21
- 잡담
-
- 중년배 다음은 뭐라고 부르지?
- 10:19
- 조회 64
- 잡담
-
- 내일도출근 왐 마 야
- 10:19
- 조회 31
- 잡담
-
- 난 오히려 팬미팅 많이 열면 식어
- 10:18
- 조회 252
- 잡담
-
- 정려원 마녀의 법정 아는사람?
- 10:18
- 조회 26
- 잡담
-
- 애초에 내배우는 무료소통도 잘 안하던 배우였고 내배우덬들도 그걸 알아서 유료소통 해달란 적도 없음
- 10:18
- 조회 55
- 잡담
-
- 내배우 날씨좋다 이거만 남기고 가는데 자주 오는것도 아니라서 짜증나서 날씨 어플 나도 있어 한적 있음
- 10:18
- 조회 48
- 잡담
-
- 근데 덕질 길게 하다 보니까 최애의 주변 환경이 안 바뀌면 사람이 바뀌긴 힘들다 생각하긴 했음ㅋㅋ
- 10:18
- 조회 52
- 잡담
-
- 난 실망하기싫어서 유료소통 안했음좋겠어 끝까지
- 10:17
- 조회 58
- 잡담
-
- 미국 시상식 골든글로브 / 에미 / 아카데미 / 배우조합상 등등 위상이 어느정도 됨?
- 10:17
- 조회 25
- 잡담
-
- 정려원 하윤경 둘다 내기준 대본 잘보는 배우인데 1,2롤이라니
- 10:17
- 조회 34
- 잡담
-
- 2주에 한번 날짜 정해서 오는건 어떤 편이야?
- 10:17
- 조회 147
- 잡담
-
- 원래 유료소통 안했던 배우인데 유료소통 좀 하라고 난리치는 감성은 이해못하겠음
- 10:17
- 조회 1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