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이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요새 배우풀 진심 좀 꽉차보이긴 해
- 10:30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왜 전생도 현생도 순애남이냐고...
- 10:30
- 조회 32
- 잡담
-
- 이럴때나 주어없는 한탄하지 걍 다 이해됨..... 한달 안와도 요즘 주어 거의 안 까지잖음
- 10:29
- 조회 51
- 잡담
-
- 난 유료소통은 별로고 팬미팅은 좋음ㅎㅎ
- 10:29
- 조회 23
- 잡담
-
- 유료소통 그냥 일주일에 두번만와도 만족시키기 쉬워보이는데
- 10:29
- 조회 30
- 잡담
-
- 배우들한테 왜놀지 라는 말처럼 폭룡적인게 없어.....
- 10:29
- 조회 135
- 잡담
-
- 소통 시작한 배우가 기본도 안하니까 주어없이 플이 자주 오는건데
- 10:28
- 조회 86
- 잡담
-
- 중증외상 재원이 스스로 헬기도 타고
- 10:28
- 조회 23
- 잡담
-
- 난 팬미 내배 체력만 되면 분기별로 해주면 좋겠는데 촬영들어가면
- 10:28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지금은 각자 싫은거 말하는 플이라서 그런거지 사실 대충 적당히 오면
- 10:28
- 조회 29
- 잡담
-
- 나도 팬미보다 소소 브이로그 올려주면좋겠어ㅋㅋㅋ
- 10:28
- 조회 42
- 잡담
-
- 유료소통 한달씩 안오고, 한두마디 던지고 가는 성의없는 케이스들 얘기하는데 맨날 끝은 팬들이 예민하고 걍 다싫다함으로 끝나는것도 답답함
- 10:28
- 조회 86
- 잡담
-
- 유료소통 팬미 예능 다 안해도 되는데 들마 방영하는 날에는 사진 주면 좋겠어
- 10:28
- 조회 35
- 잡담
-
- 참교육 패트롤 낙폭 적다
- 10:27
- 조회 119
- 잡담
-
- 내배우 3명이라 팬미팅 3번 가봤는데 젤 노잼이 100초 챌린지 같은거임
- 10:27
- 조회 143
- 잡담
-
- 내배 10주년 뭐 있을줄 알았는데 없어요
- 10:27
- 조회 37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울어서 좋고 대군은 울지 않아서 좋고
- 10:27
- 조회 83
- 잡담
-
- 팬미해줘 내배야... ㅠㅠㅠㅠㅠㅠ 팬 꽤 있잖아
- 10:26
- 조회 50
- 잡담
-
- 근데 요즘은 왜놀아?이소리 못하겠다
- 10:26
- 조회 242
- 잡담
-
- 팬미팅은 또 문제나 잡음 생길만한거를 다 차단하려고 하니까 더더더 꿀노쟘이됨ㅋㅋㅋㅋ
- 10:26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