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계속 섭캐릭들 욕한다고 그 배우들까지 욕하는 거 처럼 몰아가던 댓들 꽤 많이 봤는데 절대 아님! 카테에서 악역이라 섭캐릭들 욕은 해도 그 배우들 연기나 비주얼 칭찬이나 호글도 많이 올라와 그거 부정하는 덬들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아직 2분 39초에서 멈춰있엌ㅋㅋㅋㅋ
- 14:35
- 조회 6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애교 실화??ㅋㅋㅋㅋㅋㅋㅋ
- 14:34
- 조회 31
- 잡담
-
- 엠 낙태설정도 버렸는데 리부트보다 딴 제목이 맞는듯
- 14:34
- 조회 42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이디어 제시하면 찰떡같이 이해하고 애드리브로 잘 굴러가는거
- 14:33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가님이 제작단계에서 써둔 청헌대군 일기 일부
- 14:33
- 조회 190
- 잡담
-
- 멋진신세계 입꼬리 제어가 안돼서 영상 끔ㅋㅋㅋㅋㅋ
- 14:33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헐 신서리가 자가옵 죽이려고 안종이 보낸 살수였음?
- 14:33
- 조회 8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1에서 달달한거 준거면
- 14:32
- 조회 148
- 잡담
-
- 내일도출근 음악 잘 쓰는거 같아
- 14:31
- 조회 37
- 잡담
-
- 멋진신세계 25일에 마지막메이킹이랑 종영소감이랑 11-14화 미공개 메이킹준다는거지?
- 14:31
- 조회 75
- 잡담
-
- 동대문 이쪽은 외국인들 왜 많아?
- 14:30
- 조회 93
- 잡담
-
- 닥터섬보이 이건 진짜 내 개취인거같은데 지의하리 버석한 느낌 좋다
- 14:30
- 조회 39
- 잡담
-
- 릴스에서 오싹한 연애 봤는데 박은빈 예쁘다
- 14:30
- 조회 6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인터뷰보면 저런거 엄청 부끄러워하더니 그냥 낯가림때문이였어
- 14:30
- 조회 297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총무님 개웃기네 아
- 14:29
- 조회 3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연기를 하는데 '이렇게까지 이성을 많이 안 쓰고 해도 되나?' 하는 순간이 갑자기 왔다
- 14:29
- 조회 300
- 잡담
-
- 멋진신세계 못참겠다
- 14:29
- 조회 106
- 잡담
-
- 멋진신세계 전문가?들끼리 만나서 이런 결과 나왔네 ㅋㅋㅋㅋ
- 14:29
- 조회 293
- 잡담
-
- ㅇㄷㅂ 불닭오믈렛 어떻게 만드는거냐..
- 14:29
- 조회 42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아야했어 뽀뽀해줘 빨리
- 14:28
- 조회 1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