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윰세 시즌1부터 정주행중인데 유미는 시즌3에서 왤케 화가 난거야?
475 10
2026.05.10 12:06
475 10
시즌1,2를 엄청많이봤는데 시즌3 정주행할려고 다시보고

시즌3시작했는데 시즌3 3화보는중인데

기차에서 유미가 화내잖아 


그게 그렇게까지 짜증나고 화낼일인가?

순록이 성격때문에?

시즌1의 유미는 루비성격도 받아줬는데


암튼 유미 너무 이쁘당 빨리 알콩달콩 보고 싶당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21 00:05 4,46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0,67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05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잡담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25.09.11 551,720
공지 잡담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25.05.17 1,150,138
공지 잡담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25.05.17 1,216,743
공지 스퀘어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25.02.04 1,816,849
공지 알림/결과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24.02.08 4,648,900
공지 알림/결과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22.12.07 5,576,786
공지 알림/결과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22.03.12 7,139,803
공지 알림/결과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21.04.26 5,726,280
공지 알림/결과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20.10.01 5,819,108
공지 알림/결과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19.02.22 5,957,165
공지 알림/결과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15.04.06 6,127,12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937008 잡담 기택이는 성이 뭐지.. 암튼 연기하는건 본적없는데 봉빵 보면서 느낀게 신인은 예능이 진짜 이름이랑 얼굴 알리기 좋은거 같음 1 08:36 22
15937007 잡담 봉빵 기택이빵 만들면 맨날 커튼열고 얼마나 팔렸나만 보고있어서 08:36 13
15937006 잡담 봉빵 그럼 이제 어느 마을에 가면 김선호 또 보초 서는 거임? 4 08:36 19
15937005 잡담 멋진신세계 뭐야 니네 왜 맨날 새벽에 드컵하는데... 08:35 17
15937004 잡담 차승원임상 기차카페 열어야지!!!!!!!! 2 08:34 20
15937003 잡담 근데 진짜 차승원 제빵기술은 한번 저렇게 써먹고 안나오기 너무 아까워 4 08:33 51
15937002 잡담 봉빵 단골손님들한테 나도 정들었다고 3 08:32 36
15937001 잡담 그대에게드림 동거도 하나?? 1 08:32 29
15937000 잡담 만우리는 넷플 안들어오나... 08:31 37
15936999 잡담 멋진신세계 뇌가 고장났나? -> 고장난 건 고쳐야지. 2 08:31 118
15936998 잡담 울딥은 봉빵보고 기택이에 정들어서 일박도 보심ㅋㅋㅋ 무조건 기택이편임ㅋㅋ 3 08:30 30
15936997 잡담 봉빵 차승원 진정한 제빵의 왕이 되야지 2 08:30 29
15936996 잡담 봉빵 다음시즌엔 기택이도 그냥 보조 말고 빵 뭐 하나 만들게 해줬으면 4 08:28 59
15936995 잡담 편집의 힘이 들어간거겠지만 봉빵 보면 가족들끼리 저래 살갑고 다정하구나 나도 좀 그래야겠다 싶은 그런게 있음 3 08:28 47
15936994 잡담 봉빵 처음부터 신선한 조합이었는데 2 08:27 98
15936993 잡담 봉빵 디노 또오니까 너무 좋네 첫날과 마지막날은 다 디노가 고생함ㅋㅋㅋ 3 08:26 56
15936992 잡담 봉빵 마을 어르신들 가족들 이야기 듣는 게 너무 좋아 2 08:26 33
15936991 잡담 봉빵 제빵왕이 아직 재밌어할 때 해야 된다고 https://theqoo.net/dyb/4256398482 1 08:25 74
15936990 잡담 동궁 오 살롱드립!!! 08:25 58
15936989 스퀘어 그대에게드림 📣 ENA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 08:25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