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대체 뭔 끔찍한걸 만든거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작가님 사극 제대로 한번 써봐주실수 있나요
- 14:47
- 조회 6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본방도 미쳤는데 메이킹도 미쳤네
- 14:47
- 조회 26
- 잡담
-
- 취사병 애덜 우니깐 나도 울어 ㅜㅜㅜㅜㅜ
- 14:47
- 조회 4
- 잡담
-
- 멋진신세계 사실 사전정보 없이 봐서 광남이 그냥 찌질캐1 이럴줄 알았어
- 14:46
- 조회 15
- 잡담
-
- 멋진신세계 바닷가엔딩에서 뽀키때 애드립도 미쳤었다
- 14:46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해당화 심은거 서리 보라고 그런거야...?
- 14:46
- 조회 49
- 잡담
-
- 닥터섬보이 신예은 연기 진짜 잘한다
- 14:46
- 조회 7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가님 다음작 사극도 보고 싶다 어떻게 이렇게 잘쓰시지
- 14:46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지금 샤갈이라 하였느냐?
- 14:45
- 조회 55
- 잡담
-
- 멋진신세계 삭제씬 최근에도 광남이 서리랑 짜장면 먹는거 있잖아
- 14:45
- 조회 73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블레 ㅈㅂㅈㅂ..
- 14:44
- 조회 40
- 잡담
-
- 원더풀스 채니한테 맞는 이운정 모음
- 14:44
- 조회 25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대본에 있다고 해서 무조건 촬영한지는 모르지??
- 14:44
- 조회 158
- 잡담
-
- 멋진신세계 멋세계 오타쿠들 청헌대군 일기 보고 밥 먹고 울고 ㅇㅈㄹ중이었는데 풀버전 주신다네… 미쳤음
- 14:43
- 조회 63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보면 맨날 하는 말이지만 정말정말 우리 배우들 합이 좋다
- 14:42
- 조회 52
- 잡담
-
- 멀푸봄 이거 삼각이야?
- 14:42
- 조회 75
- 잡담
-
- 닥터섬보이 정선본 소속사 비하인드 사진
- 14:42
- 조회 19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삭제씬 되게많을거같지않?????
- 14:42
- 조회 203
- 잡담
-
- 멋진신세계 마음이 너무 아프다 너네 죄인이라고 그러면 안된다 진짜
- 14:42
- 조회 2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사실 거짓이라고. 나를 기억에서 지우라는 말 따위 전부..거짓이라고
- 14:41
- 조회 1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