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첩의자식이 왕비되는거 솔직히 민심 나락갈듯 https://theqoo.net/dyb/4196582752 무명의 더쿠 | 05-10 | 조회 수 208 대군뷰인 안봐서 모루겠고만약 우리나라가 입헌군주국이라고 상상해봤는데진짜 다들 개띠용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