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내배우한테 이러면 안된다 와라 이건 유료다 이제는 와야한다 이런 메세지 많이 보냈거든
- 09:59
- 조회 3
- 잡담
-
- 나는 날씨요정... 버블해봄
- 09:58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이나 손실장 둘 다 F네ㅋㅋㅋㅋㅋㅋ
- 09:58
- 조회 28
- 잡담
-
- 내배 유입덬들 처음에 버블해달라고 엄청 그랫는뎈ㅋ고인물들이 인스타 보라고ㅋㅋㅋㅋ저것도 몇개월을 방치하는데 유료하면 알계 파인다곸ㅋㅋ
- 09:58
- 조회 31
- 잡담
-
- 날씨 요정이라도 해...
- 09:58
- 조회 22
- 잡담
-
- 나도 돌배우 버블하는데 얘도 징하게 안오긴함 ㅋㅋ
- 09:58
- 조회 42
- 잡담
-
- 오운완 주어 순수하게 궁금하다
- 09:58
- 조회 64
- 잡담
-
- 중증외상 백강혁한테 소개팅 부탁받으면 그건 좀 큰일이긴해
- 09:58
- 조회 14
- 잡담
-
- 소통안해서 유료앱 그만둔 사람한테
- 09:58
- 조회 68
- 잡담
-
- 나도 유료소통 징징대는 거 ㅈㄴ 싫은데 유료소통 시작했으면 ㄹㅇ 돈값은 해야함
- 09:57
- 조회 39
- 잡담
-
- 돌배우?인데 두달동안 안온적있음
- 09:57
- 조회 135
- 잡담
-
- 아무리 바빠도 대기시간 없을 수가 없는데 한달내내 안오는건 오바지
- 09:57
- 조회 22
- 잡담
-
- 평소 지인이들이랑 카톡도 잘 안하는 타입은 그냥 시작도 하지 말아야함
- 09:57
- 조회 36
- 잡담
-
- 촬영중이라서 바빠서 쓸 말이 없다 >> 이거 𝙅𝙊𝙉𝙉𝘼 구라임
- 09:57
- 조회 152
- 잡담
-
- 근데 보통 유료소통플에 언급되는 경우들은.. 징징이 아니던데
- 09:56
- 조회 123
- 잡담
-
- 유인식드 예전꺼도 볼만해?
- 09:56
- 조회 64
- 잡담
-
- 나도 내가 이럴줄 몰랐는데 소통 하도 안와서 촬영이 바쁜가 빡센가 이해하다가도
- 09:56
- 조회 81
- 잡담
-
- 어떤 사람은 오운완으로 버블 씀
- 09:55
- 조회 321
- 잡담
-
- 나라면 내가 욕먹는 한이 있더라도 주어 깔거임
- 09:55
- 조회 84
- 잡담
-
- 유료소통 ㅅㅂ 10일에 한번씩 오면서 한마디 남기고 사라지는거 너무 돈 아까워서 걍 결제해지함ㅋㅋㅋㅋㅋ
- 09:55
- 조회 89
- 잡담